태국의 밤문화는 단순히 파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에서는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맛있는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푸잉을 초이스하셔서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그레이스스파는 픽업과 샌딩을 포함하여 예약이 가능하며 상당히 럭셔리한 스파입니다. 방문객들의 후기도 좋은편이라 스파나 마사지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맛있는 해산물, 팟타이, 망고 찹쌀과 같은 군침 도는 디저트에 빠져보세요. 생생한 분위기와 감칠맛 나는 향기가 미식가의 꿈을 이루게 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비치 클럽에서는 특정 시기에 풀 문 파티가 열리기도 합니다.
클럽에 오는 푸잉들은 가라오케나 비어바에 있는 친구들에 비해 사이즈가 평균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꼬시려고 하면 직접 일일히 연락처따랴, 협상하랴…상상만해도 피곤하시다구요?
어느정도의 보정은 감안해야 하지만 대부분 정말 착하고 손님들을 대할 때 열심히 하는 교육이 되어 있어 편한 에스코트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부분을 무조건 숨기고 쉬쉬 한다고 해서 여행객들이 태국에 여행을 와서 그런 부분을 쉬쉬 하면서 여행을 하느냐? 하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절대로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라이브 구역은 음악 스타일 때문인지 특히나 태국 현지의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팟타이, 솜땀, 망고 스티키 라이스와 같은 현지 인기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파타야 밤문화 워킹스트릿) 피어클럽 이어갈 에프터 클럽 파타야 판다 클럽 로리의 블로그 방문하셨음 방콕물집 ♡ 꾸욱~여러분이 주신 하트와 남겨주신 댓글이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들게 합니다...
아고고바에서 즐기시다가 마음에드는 푸잉이 있다면 그 푸잉을 초이스해서
주의하실 점으로는 소이카우보이나 나나플라자나 레이디보이들이 있는 아고고바들도 있으니
그 친구들보다 더 비싸게 돈을 내면서도 적어도 바보 소리는 듣지 말자는 야그이다...
Comments on “태국의 밤문화 Fundamentals Explained”